아래 자료는 천안에서 가장 집값이 비싼 신불당동과 성성지구의 표본으로 각각 한 단지의 실거래가를 살펴보았습니다.
첫째, 신불당동에서 가장 핫한 더샵 아파트입니다.전용 84 평방 미터를 기준으로 실거래 가격이 5억9천만원 이군요.초기 분양가는 3억초반이라고 들었는데요?무려 초기 분양가보다 100% 올랐군요.여기 사시는 분들이나 투자하신 분들은 웃음이 나올 거예요하지만 중간에 조금만 웃돈을 받고 던진 사람들은 지금 배가 아파 죽겠어요.미래는 누구나 알 수 없지만, 예측을 할 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누가 배짱을 부리고 미래가치를 높게 보고 버틸 수 있느냐가 관건입니다.
아파트도 아플 정도로 성숙할까요?미분양 사태를 겪으며 두 회사 모두 천안에서 가장 높은 1~2위 가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지금도두곳에들어가려고하지만너무비싼가격이다보니부담이커서고민하고포기하는사람들이늘고있네요.조금만빨랐더라면진입할수있었다고푸념하고있네요.이젠 버스가 떠나서 후회해도 소용없어요.
이런 후회는 언제 어디서나 일어나는 것입니다.오늘의 천안 봉서산 아이파크의 나머지 가구를 소개하겠습니다.얼마 남지 않은 아파트 최저가로 내 집 마련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재개발사업의 두 번째로, 봉명동에서 천안 아이파크가 시작되었고, 지금은 입주를 끝내고 회사의 보유분을 마지막 분양 중이라고 합니다.
위치적으로 크게 다른 점이 없다면 싼 아파트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신도시는 깨끗하지만 아직 개발되지 않은 신도시라면 부족한 편의시설로 불편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