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드레스 투어! 내 드레스원픽은 무조건 로브드케였어(결혼준비기간 내내 다른 브랜드의 것을 입어볼 생각은 안해...)
송윤히카리도 입어보고 싶었지만 부산에는 디자인이 많지 않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안가봤고 괜히 한곳만 가보면 아쉬울까봐 아틀리에 로리에 or 시작 바이명순 중에 고민했지만 그냥 로브드 K만 가보기로 결정!!!
사실 랍드케이 드레스는... 거의... 맨날 보고... 진짜... 엄청 자주 인스타그램에서 드레스 보고 또 보고 미리 사진을 캡처해 갔다. (드레스샵 답은 정해져있어...) 제가 입어보고 싶었던 드레스는 이런 디자인! (사진은 로브드 K 인스타그램 )
완전 하나하나 예쁘고 취향저격 드레스만 추천해주셔서 정말 고르기 힘들었어... 정말 역시나 드레스가 다 너무 예뻤어...온온온1번은 가장 무난한 디자인의 드레스고 4번은 좀 특이?? 사실 처음 드레스를 봤을때 마셔? 저건 내 스타일이 아닌데라며 안 입는다고 했지만 직원 추천으로 입은 적은 있다. 처음에는 음... 하다보면 오빠랑 볼수록 예쁘고 독특한 것 같다구 ㅎㅎ 이런 드레스는 안 입어봤을 거라고 생각하니까, 5번도 막상 입어보니까 정말 매니시한 매력이 있는 드레스라서 고민했는데 플래너님의 확고한 피드백 덕분에 생각보다 쉽게? 고를 수 있었어! 플래너님 덕분에 드레스도 많이 입게 해준 것 같고 추천 ❤ 그리고
이렇게 예쁜 드레스를 매일 보는 직업이라니...부럽다ㅠㅠ
드레스투어 한곳만 간것도 후회없이 정말 너무 즐거웠던 도투!!!!!
그리고 이번 시즌에 나온 드레스...(사진은 랍도K 인스타그램) 쩔어!!!!!!!ㅠㅠㅠㅠ...결혼하고 나서도 랍도케이 드레스 보는 게 재밌어서 팔로우 취소 안하고 계속 보고 있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