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망 집, 백업, 나이, 아들 승리 옆집 언니 모유스위트홈 이시연 몸매 ♥ "남편 사진, 재력" 270도

이시영 이시영 본명 이은래

1982년 4월 17일(39세) 고향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9세 때 서울로 이사

168cm , 55kg , B형

가족, 부모님, 오빠, 남편, 조승현(2017년 결혼), 아들 조정윤(2018년1월7일생)

학력 서울문정초등학교 (졸업) 가원중학교 (졸업) 오금고등학교 (졸업) 동덕여자대학교(의상디자인학 졸업)

종교 무종교

데뷔 2008년 SUPER ACTION '도시괴담 데자브 시즌3.

소속 에이스 팩토리

스위트홈 촬영장, 슛 들어가기 전 벌크업 장면
넷플릭스에서 2020년 12월 18일 서비스를 시작한 드라마 스위트홈의 액션과 근육 장면이 각종 커뮤니티에서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이를 계기로 그의 과거 체력과 근성, 승부욕과 함께 좋은 생각이 재편돼 남녀를 불문하고 그의 팬이 되는 사람이 늘고 있다.

 

 

 

 

 

 

 

 

 

 

 

 

 

2020년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주연 서이경 역을 맡았다. 특전사 출신 소방관 역할인데 이 때문에 벌크업을 크게 하고 근육을 키웠다.

특히 추격해 거미 괴물의 습격을 피해 통풍구 밖으로 탈출해 내려올 때 더욱 선명하게 드러나는 무서운 척추기립근 장면의 그녀는 터미네이터 시리즈의 살라 코너(린다 해밀턴)나 에일리언 시리즈의 엘런 리프리(시고니 위버) 등 강대 여전사 캐릭터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
한마디로 K 드라마 역사상 역대 최강의 걸크러시 여전사 캐릭터의 상징 그 자체이자 하나의 빛나는 이정표가 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성형고백
2013년 7월 중순경에는 황금어장-무릎팍 토사 이시영 편에 출연해 다양한 토크를 내보냈다.이때 성형과 복싱에 대해서도 말했지만 주변에서는 성형한 외모에 복싱을 해도 괜찮겠느냐며 종종 받는데 정작 본인은 성형한 얼굴로 10년이나 살다가 자신이 성형 수술을 했다는 사실도 잊고 살아 있었다고 한다.
가족에 대해서도 얘기했지만 딸이라 그런지 복싱을 시작했고 처음 졌을 때 이제 그만하자고 해 부모가 파티를 열었다고 한다.

2017년 7월 13일 임신 4개월이라고 밝혔고 9월에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다.이시영 결혼의 남편

2017년 9월 30일 사업가 조승현 씨와 결혼했다.2018년에는 1월 7일에 남아를 출산했다.

그리고 2018년 3월 9일 나는 혼자 산다에서는 승리 옆의 언니로 등장해 10대 팬들에게 옆집 언니와 언니의 별명을 얻었다.

승리의 옆집 누나인 배우 이시영이 270도 전망을 자랑하는 집을 방송으로 공개하기도 했다.

이시영의 자택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배우 이시영이 자택에서 진행한 글로벌 쇼트비디오 플랫폼 'Tiktok'의 촬영기가 공개됐다.

이날 박용규 매니저는 "최근 언니의 'Tik Tok' 영상이 화제가 됐다. 누나가 그걸 찍으면서 스트레스를 푸는 것 같다고 말했다.

마침내 이시영의 집 대문이 열리고 실내가 공개되자 '정참시' 멤버들은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다" "집안 주인이 좋다"며 감탄했다. 특히 깔끔한 빌트인이 찍힌 회색 톤의 신발장에 화이트 톤의 대리석 바닥은 심플하지만 체감상 훨씬 넓어 보이는 착시 효과를 가져왔다. 또 신발장 복도 끝에 어린이 의자를 배치해 눈길을 끌었다. 이는 이시영의 아들 정윤이가 편하게 신발을 신을 수 있도록 센스를 발휘한 것.
복도 같은 게다 상자를 따라 들어서자 은은한 조명이 감도는 주방이 나왔다. 마블턴 대리석 테이블이 놓인 주방 안에는 수납 공간과 오븐이 모두 빌트인 되어 있어 깔끔한 효과를 자랑했다. 또, 부엌에 들어서자마자 거실로 연결되어 있었다.
거실에는 아들 정윤이를 위한 커다란 크리스마스 트리가 놓여 있었다. 또한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갖춘 이시영의 집은 거실도 화이트 소파와 러그로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다. 이 가운데 소파 뒤쪽을 포함한 각 공간에는 큰 창문이 나 있어 개방감을 느낄 수 있었다. 이에 대해 전 차관은 270도 전망이라고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거실과 주방이 이어지는 길에는 커다란 원형 테이블이 있고, 테이블 중앙에는 디퓨저와 꽃이 장식되어 있다.
안방은 화이트톤 수납장에 거대한 거울을 배치해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었다. 부부가 함께 쓰는 침대도 화이트톤으로 가다듬었다. 벽면에는 대형 TV와 하단부에 인테리어용 벽난로를 설치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해당 장소는 앞서 이시영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 지난 1월 7일 이시영은 자신의 방에서 벽난로를 켠 채 작품을 감상하는 모습을 자랑했다. 이에 대해 배우 한선화는 "보기만 해도 따뜻해 보이는 안방"이라며 부러움을 표시했다.
또 거실도 SNS로 볼 수 있다. 평소 이시영은 인테리어와 가구 배치를 꺼려 누리꾼의 조언을 받기도 한다. 올해 9월 이시영은 어디에 두면 예쁘냐는 글과 거실 사진을 올렸다. 이를 본 한 누리꾼은 아이가 있는 집이요? 예쁘다는 말을 남겼고, 이 시영은 큰 거실만 정리했어요. 다른 곳은이라고 답했다.
이와 함께"전 참시"에서는 공개되지 못한 곳도 눈에 띄었다. 이시영은 지난해 6월 집 테라스에 새 잔디를 깔았다는 소식을 전했다. 당시 잔디를 만지고 있는 정윤 군의 사진도 공개돼 란손 이모, 아저씨의 미소를 자아냈다. 또 해당 장소에서는 방송인 김구라, 권지안 등 지인들이 홈파티를 즐기기도 했다. 테라스 주변의 시티뷰와 노을이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냈다.
아들 정윤 군의 방도 이시영의 센스가 돋보였다. 이시영이 직접 페인트칠을 했다고 밝힌 정윤 군의 공간은 2층 침대와 잘 정돈된 교구장이 눈길을 끌었다. 정윤 군의 방은 잔디 테라스에 이어 탁 트인 분위기였다.
이에 앞서 이시영의 집은 이미 MBC 나혼자 산다를 통해 한 차례 공개된 바 있다. 당시 인근 주민이었던 빅뱅 전 멤버 승리 씨가 방문해 우리 집과 다르다. 대저택이다. 옆집인데 이렇게 다르나? 경치가 아주 좋다며 감탄했다.
해당 장소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고급 주상복합아파트 브라운스톤 레전드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분당선과 7호선이 만나는 강남구청역의 초역세권에 위치한 이곳은 대중교통 여건이 매우 우수할 뿐만 아니라 강남구 보건소, 강남구청, 우체국, 병원, 은행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주변에 우수한 학군도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주목을 받고 있는 럭셔리 하우스로도 유명하다.본명 박충재(Park Choong Jae) 1980년 8월 19일(41세) 서울특별시 강동구 본관 밀양 박씨(m.blog.naver.com 이시영) Lee Si-young 1982년 4월 17일(39세) 충북 청주시 흥덕구 때, 오석남 영상, 캡키 때 부모님 혼자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