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이즈는 이와 같이 해 주세요. 애플워치6 블레이드 솔로 루프

최근 애플워치6이 출시되면서 함께 출시된 애플워치 밴드 솔로루프와 블레이드 솔로루프는 매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지금 애플스토어에 가면 배송기간이 8주 걸린다고 나오네요.이거 실화입니까? 배송기간이 8주라니..

하지만 저는 발매일에 운 좋게 주문을 했기 때문에 2주 만에 블레이드 솔로 루프가 도착했습니다.챠콜 블레이드 솔로 루프 2주 기다림 끝에 애플워치에 꽂고 나서 손목에 착!!!

실패했어요. 사이즈가 너무 커요. 너무 슬펐어요.

여기서 솔로 루프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잠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애플워치6 신제품 밴드는 기존의 스포츠 밴드와 비슷한 느낌의 솔로 루프가 65,000원인 7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그리고, 솔로 루프 가격의 거의 2배 수준인 125,000원짜리 블레이드 솔로 루프가 있습니다.블레이드 솔로 루프는 총 5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자...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힘들게 주문한 블레이드 솔로 루프 사이즈 미스 때문에 다시 주문해야 했습니다.애플스토어에 들어갔는데 배송이 6~8주였어요 기다리지 못할 배송기간이었어요.왜 6~8주 기다려? 그러나 기적처럼 다음날 방문수령이 가능한 것을 찾아 주문완료 이번 주문에 성공한 색상은 아틀란틱 블루블레이드 솔로 루프. 조금 더 작은 사이즈로 주문밴드가 거의 품절되어 밴드를 위해 애플워치6를 구매할 뻔했다고 하는 kkk

 

부품의 꿈을 안고 애플가로수길을 방문했는데 직접 방문하니 다양한 사이즈의 밴드를 직접 착용해 볼 수 있어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 결과, 주문에 성공한 애틀랜틱 블루 블레이드 솔로 루프는 크기가 크다는 것입니다.밴드 착용을 도와준 애플 스페셜리스트가 말하길 제가 주문한 블레이드 솔로루프는 역시 크기가 크다고 합니다.또 슬펐습니다. 주문한 밴드인데, 그리고 내가 가로수길까지 이거 찾으러 왔는데 빈손으로 돌아가?

이 상황이 어떻게 될지는 나중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솔로 루프와 블레이드 솔로 루프의 크기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지금부터 이야기하겠습니다.와~~ 솔로푸의 사이즈는 한번에 제대로 선택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생각해요.

애플스토어에 가면 아래화면에서 밴드사이즈를 측정해서 선택할 수 있는 것은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다 알고 계실 거예요.하지만 재봐도 어떤 사이즈가 저에게 맞을지는 애매하네요. 결정을 못하겠어요.

먼저 측정 방법에는 사이즈 측정 도구를 다운로드하여 측정하는 방법과 직접 손목 둘레를 측정하여 길이 입력으로 결정하는 방법 두 가지가 있습니다.여기까지는 모두가 알고 있는 내용이에요.
아래 링크는 사이즈 측정 툴의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https://store.storeimages.cdn-apple.com/8756/store.apple.com/shop/Catalog/US/Images/bxxd/size-guide_KR.pdf

사이즈선택가이드를잘보면화살표가두번호사이의선을나타내는경우에는2주간에더작은번호를고르는것이좋습니다. 라고 나와있습니다. 먼저 사이즈 측정 도구로 손목을 감을 때 잘 감아야 합니다.약간 감는 것과 꼭 감는 것은 크기의 차이가 2 사이즈 이상 다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위의 사진처럼 화살표가 8을 가리키고 있으면 애플이 말하고 있는 8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7을 선택하면 됩니다.만약 7이나 8사이에 위치한 상황이라면 6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권장사이즈보다 무조건 작은 사이즈로 해야하고, 이것을 두사이즈를 작게 해야할지, 한사이즈를 작게 하는 것보다는 두사이즈를 작게 선택하는 것이 성공할 확률이 높습니다.
줄자로 수치를 입력하는 것도 같고, 권장 사이즈가 5 인 경우는 3 을 선택, "권장 사이즈 5, 일상 생활에 적합한 편안한 사이즈 6 " 이런 경우는 4 를 선택하면 좋습니다.

 

 

 

 

 

 

 

 

 

 

 

 

애플워치 솔로루프 사이즈 측정 포스팅만 따라하면 실패가 없습니다.

여기서 또 한 가지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지금까지는 블레이드 솔로 루프가 기준입니다.단, 솔로 루프는 블레이드 솔로 루프보다 한 사이즈 크게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직접 착용하시면 같은 크기라도 솔로루프보다 블레이드 솔로루프보다 약간 여유가 있습니다.

가로수길에 아틀란틱 블루블레이드 솔로루프를 픽업하러 갔다가 실착되면 상담해 보니 주문한 아틀란틱 블루블레이드 솔로루프는 나에게 사이즈가 크다며 픽업취소 및 반품 처음에 주문했던 차콜블레이드 솔로루프도 반품

그대로 돌아오기에는 너무 발길이 뜸해서 결국 구입해 온 것은 단순한 솔로 루프 화이트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 화이트 솔로 루프를 며칠 사용했는데, 손목이 조여져 숨이 막힙니다. (와 진짜 미티미티) 도저히 못써서 결국 다시 반품할 수밖에 없는 상황

결국 어떤 사이즈가 저에게 맞는 밴드사이즈인지는 확실히 정해졌어요.블레이드 솔로 루프가 더 크게 나온다는 것도

블레이드 솔로 루프 5 크기가 맞으면 단, 솔로 루프는 6을 추천합니다.결국 저는 화이트를 다시 반품하고 같은 크기의 애틀랜틱 블루 블레이드 솔로 루프를 구입하는 데 성공했고 저에게 딱 맞는 사이즈를 찾아냈습니다.

 

조금이라도 여러분이 사이즈를 고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컬러즈와 함께하는 사진 여행 행 Copyright 蕂 karl's photography. All rights reserved.